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이사료를 젤 많이 추천받아서 먹여볼려구요 알러지땜에 가수분해가 아니라서 좀 걱정 되는게 괜찮겠죠?😭
t*******|2024.10.10

리뷰

양이많아서 따로 통에 담아 보관하려구요 알이 큰거는 먹기 힘들어하는데 알이 작아서 좋아요 성분도 마음에들구요^^
8*******|2024.10.28
리뷰 사진
지난번엔 치킨 먹고 이번엔 돼지 먹고 있어요. 단독 급여하면 설사라서 디키랑 같이 급여하니 변상태 좋아요. 기호성은 진짜 좋아요.
r*******|2024.10.16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