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사료 까탈부리는 녀석이라 처음엔 3일간 거부하더니 이제 잘먹습니다. 좋은 사료라 사료 거부에도 굴하지 않았고 이제 정착했어요. 세번째 구매입니다^^
b*******|2024.09.25

리뷰

사료편식심한강아지예요 일단 처음이라 엄청 잘먹지더 안먹지도않아요 제발 잘먹어줬으면 좋겠네요 ㅠㅠ
d*******|2024.08.10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