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버박 치약 벌써 두개째 잘 쓰고 있어서 또 재구매했어요. 기호성도 좋아서 이 닦을 때도 크게 거부감 없고 칫솔도 한참 핧아 먹어요. 생긴 치석이 아주 없어지진 않겠지만 이가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아서 계속 써보려구요.말티푸 · 4살 3개월 · 4.5kg
랄*******|2024.09.23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