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버박 치약 벌써 두개째 잘 쓰고 있어서 또 재구매했어요. 기호성도 좋아서 이 닦을 때도 크게 거부감 없고 칫솔도 한참 핧아 먹어요. 생긴 치석이 아주 없어지진 않겠지만 이가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아서 계속 써보려구요.
말티푸 · 4살 3개월 · 4.5kg
랄*******|2024.09.23

리뷰

애드츄 잘 먹고 있었는데 몬난이도 있길래 귀여워서 구매해봤어요. 큰것 작은 것 섞여 있고 작은 것은 전자렌지에 돌려서 주면 좋겠어요.말티푸 · 4살 3개월 · 4.5kg
랄*******|2024.09.23
리뷰 사진
샘플먼저먹이고 본품사요. 응가가 너무 이뻐졋어요ㅋㅋ 입짧은데.. 기호성도 너무좋고 말랑해서 찢어주기도 조쿠요~
a*******|2024.09.11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