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2
튼튼하고 수납공간이 많아좋아요..아직 까미군이 적응중이라는게 흠..ㅋㅋ 들가서 쏙..놀이인줄 아는지..내새꾸를 위해..튼튼하고 좋은거 생각해 골랐는데 후회안해요^^
푸들(미니어처) · 4살 11개월 · 6.3kg
민*******|2023.03.24

리뷰

이거 나올때부터 시켜서 계속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일단은 알갱이 크기가 적당하고 오독오독 씹어먹어요. 눈물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샀는데 우리 아이도 눈물이 많이 줄었어요. 눈물이 조금씩 나기는 하는데 냄새가 안나요. 하품할때 나오는건 어쩔수 없잖아요. 기호성도 좋고 눈물이 많이 줄어서 계속 먹이고 있어요. 저희 아이는 다요트도 해야해서 다이어트 사료랑 반반씩 섞어서 먹이고 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욜씨미 출석 점수 쌓아서 멍냥머니 모아서 사니깐 그렇게 부담되진 않았어요. 눈물이 많고 냄새가 심하고 사료를 잘 안먹는 아이가 있다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샘플, 소량도 판매하니까 테스트 해보시고 시키시면 될것 같아요.포메라니안 · 4살 10개월 · 3.2kg
꿀*******|2024.01.03
리뷰 사진
꾸준리 카르나4먹이고 만족도도 높았는데ㅠㅠ수급이 불안정하여 벨칸도로 넘어가봤어요! 아이가 처음엔 입에 넣고 뱉더니 시간이 지나고선 잘 먹었어요! 좀더 먹여보고 카르나4에서 갈아탈지 고민해볼려구욧!!! 연어랑 오리 둘다 샀는데 일단 오리 먹여봤어요 :-)아메리칸 코커스패니얼 · 8살 9개월 · 11kg
오*******|2024.01.03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