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2
포장 - 소분포장이 아닌 소포장 형태입니다. 소분의 경우 오염 문제가 있어 좋아하지 않는데 휴대용 사이즈로도 좋네요 크기 - 엄지손톱 2/3정도 사이즈로 다소 큰 편이기는 합니다만 경도는 높지 않아서 쉽게 부러지는 편입니다. 잘 씹는 아이들이라면 무리 없이 급여 가능할 것 같습니다. 냄새 - 천연재료 고유의 향을 살리기 위해 인공향을 가미하지 않아서 향이 강하지 않은 편입니다. 기호성 - 오도독거리면서 잘 씹어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노즈워크용으로 사용해도 괜챦을 것 같습니다.
푸들(토이) · 5살 3개월 · 3.3kg
숏*******|2023.12.16

리뷰

처음엔 딱딱하고 알이 커서 8개월 아가들이 먹지를 않아 불려서 으깨어주니 폭풍흡입을 하더라구요!! 옆집 그레이트 덴 공주가 요즘 밥을 안먹는다고해서 오리랑 연어 하나씩 나눠줬어요!!
s*******|2023.12.24
리뷰 사진
+1
닭고기 알너지가 있어 고민하다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잘먹어요. 낼부터 황금떵을 기대해야겠어요~^^
a*******|2023.12.09
리뷰 사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