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1
우연히 인터넷에서 알게 되어서 구매 했는데 저희 삼냥이들이 잘 먹어주더라구요 그리고 알갱이도 작아서 이빨없는 고양이도 거부감 없이 먹어요 ㅎㅎ 토하는 횟수도 줄었구요 ! 당분간 정착 사료 입니당!
i*******|2023.12.01

리뷰

봉지를 아직 뜯지도 않았는데 마구 뜯어달라고 난리네요,,,뜯어서 먹여봤는데 바로 맛있게 먹고 또달라고하는거 보면 입짧은 우리 강아지한테는 맞는사료 같아요 ㅇ리단 눈물이 안나는사료를찾고있는데 이건 좀더 먹여봐야 될거같구요,,
u*******|2023.12.08
리뷰 사진
제품 기호성이 궁금해서 마침 샘플 판매하길래 후다닥~ 구매했어요. 연어.오리 둘중 어떤걸 더 잘먹는지 알수있게 두가지를 한번에 맛볼수있어 좋은것같아요 바로 연어먼저 줬는데 알크기는 많이작진않아요~ 현재 먹고있는 사료보단큰데 거부없이 관심보이며 먹어주네요..오리는 아직안줬는데 둘중 어떤걸 선택하는지 테스트해볼 생각입니다 ^^푸들(토이) · 4살 4개월 · 3.5kg
먼*******|2023.12.09
리뷰 사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