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택배박스 90% 자기껀줄 아는 저희집 대장이에요 사료왔다고 자기꺼라고 지키는중인데 너무 귀엽죠ㅎㅎ 또 사러올게요~
S*******|2022.06.28

리뷰

포장도 꼼꼼하게 잘 받았어요 여름이라 냄새가 많이 나서 믿고 주문했는데 냄새 잘 잡아줬음 좋겠어요~~
S*******|2022.06.20
리뷰 사진
편식도 심하고 알러지도 있어서 사료 유목민이에요 아이가 잘먹어 이제는 이걸로 쭉~~~ 이제 사료 유목민 탈퇴입니다 ㅋㅋㅋ
K*******|2022.06.12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