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포장도 꼼꼼하게 잘 받았어요 여름이라 냄새가 많이 나서 믿고 주문했는데 냄새 잘 잡아줬음 좋겠어요~~
S*******|2022.06.20

리뷰

편식도 심하고 알러지도 있어서 사료 유목민이에요 아이가 잘먹어 이제는 이걸로 쭉~~~ 이제 사료 유목민 탈퇴입니다 ㅋㅋㅋ
K*******|2022.06.12
리뷰 사진
9개월된 포메이구요.사료 찾아 찾아 다니다가 포메까페에서 샘플링행사하는거보고 홈피와서 그냥 주문했어요. 맛있게 잘 먹어요. 사이즈는 딱 좋아요. 카르나4 피쉬 먹이다가 홀리스틱 토이 먹으면 조금 딱딱한지 먹는 속도는 느려요.카르사4 먹여보신분은 당연히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길겁니다~^^ 우리 아이가 입맛도 까다롭고 조심성도있고 차분해서 마구마구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건강한 사료 너무 좋아요 지금 잘 먹고 있어요. 믿고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M*******|2022.06.12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