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저번엔 오리를 먹였는데 기호성은 좋았지만 아무래도 크기가 커서 한번씩 토하면 사료가 그대로 나왔어요 그래서 이번엔 소형견도 먹기 좋은 이지츄로 구입했습니다 기호성은 이것도 좋아요 덕이나 치킨도 이렇게 작은 사이즈로 나오면 좋겠어요
S*******|2022.03.05

리뷰

기존에 먹던사료보다 알맹이가 크지만 잘씹어 먹더라구요 처음 사료 적응시킨다고 보상으로 조금씩 줬더니 간식인줄알고 잘먹네요 차차양을 늘려갈생각입니다
K*******|2022.03.03
리뷰 사진
푸들 두마리 먹이고있는데 확실히 눈물도 안나고 잘먹어요 몇년째 계속 잘 먹이고있어요 가끔 품절날때 불안불안한데 부족하지않게 재고챙겨놔주세요ㅜㅠ
E*******|2022.02.14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