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기존에 먹던사료보다 알맹이가 크지만 잘씹어 먹더라구요 처음 사료 적응시킨다고 보상으로 조금씩 줬더니 간식인줄알고 잘먹네요 차차양을 늘려갈생각입니다
K*******|2022.03.03

리뷰

고앵님들 두분이 너무 잘 먹습니다 오도독 오도독 맛있게 먹네요 가격대비 너무 만족합니다 샘플 먼저 주문해보고 잘먹어서 용량 큰걸로 주문했어요 예전에 먹이던 사료는 품절도 잘되고 물건이 늦게 들어온다 해서 바꿨는데 잘먹네요 품절 안됐으면 좋겠어요
M*******|2022.02.10
리뷰 사진
이따 밤에 써볼 생각입니다 너무 기대중 ㅎㅎ 사실 미용 실력이 없어서 걱정은 되지만 뭐….장비가 좋으니…ㅎㅎ
S*******|2022.02.05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