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워낙 기호성 좋은 사료라고 알고 있어서 잘 먹을거라 생각했지만 진짜 너무 잘 먹어요! 처음이 줄때 간식주는줄 알았네요ㅎㅎ 아이가 새로운거에 거부감이 없는 아이라 더 그런거 같기도 해요. 아무탈없이 잘 먹어서 이 사료에 정착했으면 좋겠어요ㅠㅠ
S*******|2021.12.28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