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4
갑자기 응아 잘하다가 2번정도 토하고 설사하고 게다가 분리불안까지 있어서 엄청 스트레스받나봐요 ㅠ 그래서 우리 호두 건강 지켜주려고 샀는데 처음에 초코향나서 초콜릿인가 싶어 걱정했는데 향만 초코향이고 안에는 다르더라구요-! 물렁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딱딱한 제형이라서 가위로 한 개 까서 열심히 잘라주고 먹였어요 혹시나 탈수 올까봐 물이랑 같이해서 줬는데 약간 녹는 형태라서 더 잘 먹었어요 처음에 먹뱉인가? 했는데 씹기에는 처음 버거워서 몇번 먹뱉하다가 잘 먹었어요 확실히 기운없고 아파서 상태 별로였는데 먹고 자고 나니까 조금 나아져서 다행이고 꾸준히 먹여서 상태어떤지 더 지켜봐야겠어요 샘플용이라 5개 밖에 없지만 적응하라고 조금씩 급여중인데 확실히 똥도 잘 나오고 엄청나요 ㅋㅋㅋㅋㅋ 우리호두 변비였는데 .. 그리고 잠도잘자요 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보더 콜리 · 1살 9개월 · 7kg
호*******|2025.01.15

리뷰

믿고 먹이는 카르나4 한끼도 거른적 없고 아주 잘 먹어요 .👍최고입니다 기호성이며 성분까지 이만한사료는 없는거 같아요말티푸 · 3살 2개월 · 3.7kg
말*******|2025.01.11
리뷰 사진
사료를 이렇게까지 잘먹은적이 없었는데 너무 잘먹네요 또 언제 질려할지 모르겠지만 3봉순삭 여유롭게 4봉 시키러 가야겠어옹^^푸들(미디엄) · 8살 11개월 · 9kg
Y*******|2025.01.11
리뷰 사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