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최애 개껌입니다ㅎㅎ금액만 좀 다운되면 넘 좋을것같아요♡ 먹다가 아주 작아지면 전자렌지 돌려 과자처럼 주면 너무 좋아해요♡
h*******|2024.12.16

리뷰

택배박스 열자마자 케이스가 없이 소분된 봉지만 들어서 약간 살짝 놀랬어요ㅎ 제품엔 문제가 없구요, 성분이 좋으니 저희집 남동생 맛있게 먹여보겠습니다!!믹스견(중형) · 1살 10개월 · 6kg
바*******|2024.12.21
리뷰 사진
케이스에 딱 깔끔하게 소분된 봉지들이 들어있어서 덩달아 정리함으로 쓰면 딱 좋을꺼같아요- 밀웜이 든 사료는 첨 먹여봐서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믹스견(중형) · 1살 10개월 · 6kg
바*******|2024.12.21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