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노견이라 딱딱한 사료는 잘 안먹어요 국내 소프트사료 먹이면서 마음이 별로 안좋았는데 이 제품이 다시 국내에 들어오면서 계속 급여중입니다 수급문제만 안생기면 하네요~
a*******|2024.11.28

리뷰

너무 너무 잘먹고 또 달라해서 걱정인 사료입니다. 자녁에는 이베리코 먹이고 아침에는 닭고기 먹여요. 건강하고 좋은사료입니다
s*******|2024.11.21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