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간식도 먹어본 적 없는 3개월 강아지가 사료투정이 심해서 입맛 돋굴겸 테스트로 사봤는데 너무 잘먹어서 번들채로 구매했어요. 특히 아침에는 사료를 잘 안먹어서 습식으로 한끼분량 주다가 점점 비율 낮춰서 주니 사료까지 잘 먹습니다. 개봉하고 한번에 먹이는데 아니라 냉장보관 해서 주는데 차가워서 전자레인지에 5초정도 돌려요. 기호도는 반습식보다 더 넘사벽입니다..ㅋㅋ 냄새도 넘 좋아요 알갱이로 보이는 당근도 넘 귀엽고^^
l*******|2024.11.29

리뷰



여기제품은 다 좋아서 영양제까지 주문해봣어용 이건 첨 먹는거라 잘먹을랑가 싶었는데 울강쥐 코 박고먹네요🫣.. ㅋ 다먹이면 본품 주문하겠숨댜~ㅎㅎ
s*******|2024.11.29
리뷰 사진
두번째 구매입니다.단단해서 작게자르기는 좀 불편한데 울강쥐가 넘 잘먹고 벨기에산에 가성비좋고 안전재료라 믿음이가네요.
e*******|2024.11.20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