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사는동안 아침 저녁으로 약을 먹어야 하는 강아지여서 고구마나 사과에 섞어서 먹이다보니 간식양이 많아져서 살이 붙드라구요 그래서 습식사료에 섞어줘도 잘 먹으면 이왕이면 강아지에게 좋은거로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맛난 냄새 너무 잘 먹네요^^ 그런데 먹고나면 앞발로 입주변을 닦는 행동을 합니다 쿠션에도 입주변을 비비고요 혹 알러지증상 일까요?
e*******|2024.11.05

리뷰



잘 먹는다고 하길래 구매했어요 애기가 나이가 많아서 씹기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괜찮나 봐요 줄수록 더 좋아하네요 안 먹을까봐 걱정했는데 먹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o*******|2024.11.07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