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16살,14살 곧있으면 또 한살 더 먹을 우리 아이들, 건사료가 요즘 소화가 잘 안되는지 설사를 자주해서 습식으로 바꿔봅니다! 습식사료 중에서 그래도 성분 좋다고 하여 급여해요!! 애들 환장하고 먹긴하네요.. 근데 습식이라 양치를 더 잘 해야 한다는점..^^ 모든 강아지들 아프지말고 오래오래 건강하면 좋겠네요
t*******|2024.11.15

리뷰



잘 먹는다고 하길래 구매했어요 애기가 나이가 많아서 씹기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괜찮나 봐요 줄수록 더 좋아하네요 안 먹을까봐 걱정했는데 먹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o*******|2024.11.07
리뷰 사진
처음 사봤는데 팝콘 만들기가 생각처럼 잘 되진 않았어요ㅠㅠ 근데 어쨌든 적당히 딱딱해서 이가 튼튼한 아이들 치석에는 좋을거 같아요. 애들이 맛있게 먹어요
s*******|2024.11.08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