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기호성이 좋아요 건사료는 잘안먹는데 이지츄 질려하는것같아 샘플 구매했는데 기호성은 만족 질감도 딱딱하지않구 잘씹어먹구 변상태만 확인해보구 구매해야겠어요
d*******|2024.10.12

리뷰

개봉했을때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칠면조 힘줄 스트롱도 10분컷에 끝내던 저희 아기가 진짜 오래 먹네요! 엄청 오래 씹었는데 엄지 손톱만큼 먹은거 같아요!!포메라니안 · 2살 · 1.79kg
뽀*******|2024.10.16
리뷰 사진
+1
잘 안먹는 사료에 토핑으로 주니 넘 잘 먹어요!!!! 성분이 마음에 듭니다. 알러지 반응도 덜해서 마음에 들어요.미니 비숑 · 2살 6개월 · 3.01kg
봉*******|2024.10.16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