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강아지가 입이짧은 편이라 상온에 좀 두는데 금방 딱딱해지네요ㅠ 소량씩 자주주면 되긴 하는데... 넘나피곤🤣 그리고 기본포장지는 밀봉력이 좋은거같지않습니다. 윗부분에 사료는 항상 좀 말라있어요ㅠ
s*******|2024.10.14

리뷰

잘 안먹는 사료에 토핑으로 주니 넘 잘 먹어요!!!! 성분이 마음에 듭니다. 알러지 반응도 덜해서 마음에 들어요.미니 비숑 · 2살 6개월 · 3.01kg
봉*******|2024.10.16
리뷰 사진
벨칸도 이베리코 시켰는데 사료 사이즈를 못보고 시켜서 너무 커가지구 급여하다 포기....ㅜㅜ 벨칸도 연어도 있어서 먹였는데 한아이가 설사하고 토해서 결국은 다시 먹이던 사료로 왔어요 ㅜㅜ 그래도 사료 오자마자 주니까 너무 잘먹어요👍🏻👍🏻 역시 사료는 바꾸기 쉽지않은듯합니다 😭😭포메라니안 · 5살 · 5.8kg
뭉*******|2024.10.15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