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아주아주 너~~~~무 좋아해요! 드니어 사료 정착! 단백질도 건강하고 좋은 것이라 함량도 높고, 기호성도 최고! 방부제도 안 들어가있다니ㅜㅜ 아이가 일반 건식 유명하다는 그 비싼 것들 다 거부 했는데 이 사료는 간식으로도 먹을 정도로 정말 좋아해요! 화식 믹스해 급여중인데 끊어도 될 것 같아요 ㅋ 반습식이라 미리 소포장 해두고 먹이고 있어용! 마르지도 않고 상태 굳! 주변에도 조금씩 포장해서 나눠주고 막 입소문 내는 중 ㅋㅋㅋ 아~ 드디어 사료 정착… 마음에 안정을 찾았습니다~ 휴…
f*******|2024.10.03

리뷰

구매하려고보면 품절일때가 많아서 미리 구매해놨구 배송도 잘 왔고 여전히 반려동물이 잘 먹습니다! 좋아유
d*******|2024.10.03
리뷰 사진
깨비 이것만 먹어요 중형견이라 6kg이 딱 한달치네요ㅎㅎ.. 타 브랜드에 비해 비싼편이지만 그래도 기호성 등 생각하면 이정도도 사게되네요 돼지가 주원료라 더 좋은거 같아요믹스견(중형) · 2살 · 5.9kg
D*******|2024.10.06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