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아이가 처음에 비해 덜 잘먹는데 타사료 비교하면 엄청 잘먹어요. 응가도 좋아요!! 2달째 급여중입니다.
y*******|2024.10.04

리뷰

구매하려고보면 품절일때가 많아서 미리 구매해놨구 배송도 잘 왔고 여전히 반려동물이 잘 먹습니다! 좋아유
d*******|2024.10.03
리뷰 사진
깨비 이것만 먹어요 중형견이라 6kg이 딱 한달치네요ㅎㅎ.. 타 브랜드에 비해 비싼편이지만 그래도 기호성 등 생각하면 이정도도 사게되네요 돼지가 주원료라 더 좋은거 같아요믹스견(중형) · 2살 1개월 · 5.9kg
D*******|2024.10.06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