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잘받았습니다. 치킨맛이 품절이라고 써있어서 나중에 주문하려다가 소분되어있는 100그람짜리 15개를 같은 가격으로 올려져있어서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닭가슴살 한덩이도 다 먹으면 토하는 입짧은 냥이라서 1.5키로 정말 오래 먹입니다. 그런데 그것도 바닥에 떨어진거 안먹고 침묻으면 또 잘 안먹어서 버리는 사료도 좀 있지만 이정도면 정말 잘먹는건데... 그나마 잘먹고있는 사료가 스테럴라이즈드 치킨맛인데 품절이라고뜨니 가슴이 철렁.. 정말 놀랬어요..ㅠㅡㅠ 간간히 들려서 재고 확인해야겠어요.
g*******|2024.09.22

리뷰

배송빠르고 좋아요 동결건조나 화식이나 다른 습식들 잘 안먹는 저희집 강아지가 잘먹는 최애브랜드에요
s*******|2024.09.04
리뷰 사진
성분 좋다는 추천글이 많아서 구매했어요 바이트가 크긴 한데 5키로 강쥐 기준 천천히 씹어 먹어서 오히려 좋아요
t*******|2024.09.05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