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로얄캐닌 시니어 먹이다가 바꾸고 3주정도 먹였는데 많이 딱딱하지 않은 것 같고 변상태도 괜찮고 변냄새랑 눈물 완전 줄었어요 입맛에도 잘 맞는것 같아서 당분간 계속 먹일 것 같아용ㅎㅎ
c*******|2024.09.21

리뷰

다 먹을때까지 끝까지 잘 먹고 변상태도 좋아요 배불리 먹고 잘자는 모습 보면 뿌듯 또 구입하러 왔다 후기쓰고 가요 2봉째 먹이면서 연속으로 3봉산 사료는 처음
s*******|2024.09.06
리뷰 사진
사료 변경중이라 기존사료에 섞어주고있는데 굿씨 부터 먹는거보니 좋아하는거같아요~ 4일정도 섞어서 먹였는데 응가상태도 좋아서 계속 먹여보도록 하려고합니다~말티푸 · 2살 · 1.6kg
e*******|2024.10.02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