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13살 화식러버 어르신 키우는 중인데 이 사료는 너무너무 잘 먹고 좋아하네요! 성분도 꽤나 마음에 들고, 처음에 플래티넘 습식 사먹였을때는 저희 강아지에겐 잘 안맞았는지 약간 묽은변을 꽤 봤었는데 이제품은 괜찮았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일생각입니다~!
w*******|2024.09.01

리뷰

훈련용 간식 치고는 가격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양 많아요! 안심하고 먹일 수 있고 아이도 엄청 잘 먹네요 강아지 사료 등 냄새에 민감한 편이 아닌데도 좀 지독한 냄새가 나긴해요 ㅋㅋ 간식 정착입니다
j*******|2024.08.27
리뷰 사진
오독오독 잘 먹어요 ㅎㅎㅎ 다른 사료랑 비교해서 기호성이 훨씬 높음 !!!! 도로록 떨어지면 바로 가서 먹는 사료🫶🏻말티푸 · 4살 7개월 · 7kg
명*******|2024.09.01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