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벌써 세통째 구매하네요. 열심히 먹다가 작아지면 렌지에 꾸워달라고 저를 쳐다보거나 코로 밉니다. 치즈라 포만감이 좀 오래가는거 같아요. 이거 먹은날은 저녁 사료를 뜸들이다 먹어요. 탈도 없고 오래먹는 간식이라 우리가족 맛난거 먹는날 주고있어요.말티숑 · 3살 8개월 · 5.6kg
꼬*******|2024.07.02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