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아주 최고의 사료를 만났습니다. 사료의 원재료가 좋은 걸 아이들도 느끼고 아는지 입맛 까다로운 노묘부터 청년묘까지 저희집 아이들 모두 잘 먹어요. 4월에 사료사태 터지고나서 이번에 이 사료 40만원 어치 쟁였습니다. 냄새도 좋아서 제가 다 먹고싶어지는 사료입니다. 제가 만난 사료 중에 몬지, 아카나와 함께 탑으로 정하게 된 최고의 사료입니다. ^^ 엄지척!
a*******|2024.05.03

리뷰

원래 큰 알갱이사료는 못먹는 애라 생각보다 알이커서 놀랐는데 그런건 아랑곳하지않고 잘먹네요! 성분 좋은걸 아나봐요 ㅋㅋㅋㅋ푸들(토이) · 4살 2개월 · 2.6kg
포*******|2024.05.06
리뷰 사진
기존사료랑 섞어서 주고있는데 기가막히게 굿씨만 골라먹습니다...ㅋㅋㅋㅋㅋ 바삭바삭한 소리도 나고 애가 너무 잘먹어요ㅎㅎ 한알씩 씹어먹는애라 그런가.. 더 맛있게 잘먹는거같아요!치와와(단모/장모) · 3살 1개월 · 4.5kg
아*******|2024.05.05
리뷰 사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