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독일 1위 사료라해서 오리랑연어 총3키로 사봤는데 아직 먹는사료가있어서 먹여보질 못했는데 잘먹었으면 하네요~^^ 500g소포장이라 맘에들지만 따로 지퍼팩이였으면 더 좋을뻔했어요ㅎ
k*******|2023.12.05

리뷰

알갱이 작고 기호성도 좋고 냄새도 기름쩐내 같은 저가 사료 냄새 아니고 기름기도 없고 고소한 냄새에 진짜 최고에요👍 늘 구매 할 수 있게 재고가 늘 있기를시추 · 10살 2개월 · 8kg
N*******|2023.12.06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