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2
처음이라 원래 사료의 20%만 섞어서 급여. 알맹이 큰게 새로운 사료인데 처음엔 입에 넣고 뱉기를 몇번 하더니 그 이후로 잘 씹어 먹는다. 다 먹고서도 기존 사료도 잘 먹는다😍 오늘 처음이라 알러지 반응은 모르겠지만 잘 먹어서 좋다😄😄 내일도 먹여보고 딱히 눈물이 많아지거나 알러지 없으면 구매 확정!!! (빈그릇 보는게 얼마만인지😭)
h*******|2023.12.05

리뷰

알갱이 작고 기호성도 좋고 냄새도 기름쩐내 같은 저가 사료 냄새 아니고 기름기도 없고 고소한 냄새에 진짜 최고에요👍 늘 구매 할 수 있게 재고가 늘 있기를시추 · 10살 2개월 · 8kg
N*******|2023.12.06
리뷰 사진
처음엔 눈물과 알러지에 좋다고 시작했지만 지금은 울 튼실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사료예요 사료 배달오면 제일 좋아한다는ㅎ 간식 삼아 조금씩 주기도 하구요 다른 사료와 반반 섞어서 급여하고 있어요 영양학적으로 모두 만족한 결과라 앞으로도 쭈욱~~ 굿씨랑 함께 하려구요말티푸 · 4살 1개월 · 8.2kg
내*******|2023.12.06
리뷰 사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