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2
우리강아지는 닥스훈트인데, 독일출신 강아지는 독일 사료를 먹을때 가장 속이 편하다(??)는 썰을 듣고 사봤습니다🙂 먹고있는 사료가 있어서 아직 봉지를 뜯지는 않았어요. 유통기한 표기 명확하고 성분 잘 쓰여있어요. 워낙 입이 까다로운 아이긴한데, 잘먹어주기만하면 주사료로 정착하고싶어요!!
h*******|2023.12.06

리뷰

알갱이 작고 기호성도 좋고 냄새도 기름쩐내 같은 저가 사료 냄새 아니고 기름기도 없고 고소한 냄새에 진짜 최고에요👍 늘 구매 할 수 있게 재고가 늘 있기를시추 · 10살 2개월 · 8kg
N*******|2023.12.06
리뷰 사진
처음엔 눈물과 알러지에 좋다고 시작했지만 지금은 울 튼실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사료예요 사료 배달오면 제일 좋아한다는ㅎ 간식 삼아 조금씩 주기도 하구요 다른 사료와 반반 섞어서 급여하고 있어요 영양학적으로 모두 만족한 결과라 앞으로도 쭈욱~~ 굿씨랑 함께 하려구요말티푸 · 4살 1개월 · 8.2kg
내*******|2023.12.06
리뷰 사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