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2
멍냥보감에서 알게되서 구매했어요 역시 반려선진국에서 인정한 독일 사료라 그런지 원료도 좋고 오래동안 펫푸드를 제조한 업체에서 품질관련 인증도 많이 받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우리 쮸쮸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엄청 잘 먹더라구요 그릇이 텅텅 비었어요 생육 80%라 그런지 기호성은 확실히 좋네요 역시 동물성 단백질이 좋은가봐요 알갱이 느낌은 크런치하다고 해야하나. 과자 먹는 듯한 느낌으로 씹더라구요 알갱이 모양도 특이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유통기한도 이제 막 제조한 사료인지 신선한 느낌이 슝슝!! 사실 멍냥보감에서 알게되긴 했지만 일반 리뷰어이신 분이 사료를 깊이있게 분석해서 추천해주셔서 설득되었어요 ㅋㅋ 어쨋든 좋은 사료인건 맞는듯 합니다 좀 더 먹여보고 괜찮으면 저는 이 사료에 장착하려구요 고민하고 계시다면 포토리뷰 이벤트 끝나기전에 어여 구매하세요
y*******|2023.12.07

리뷰

알갱이 작고 기호성도 좋고 냄새도 기름쩐내 같은 저가 사료 냄새 아니고 기름기도 없고 고소한 냄새에 진짜 최고에요👍 늘 구매 할 수 있게 재고가 늘 있기를시추 · 10살 2개월 · 8kg
N*******|2023.12.06
리뷰 사진
처음엔 눈물과 알러지에 좋다고 시작했지만 지금은 울 튼실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사료예요 사료 배달오면 제일 좋아한다는ㅎ 간식 삼아 조금씩 주기도 하구요 다른 사료와 반반 섞어서 급여하고 있어요 영양학적으로 모두 만족한 결과라 앞으로도 쭈욱~~ 굿씨랑 함께 하려구요말티푸 · 4살 1개월 · 8.2kg
내*******|2023.12.06
리뷰 사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