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2
애드츄 망치로 부셔서 먹였던 기억이 나던 팝콘츄ㅎ망치질안해서 넘 좋은😁 과자먹는듯한 소리에 간식주면서도 기분이 좋은~~ 깨작거리는 다른강아지 한테 줘도 맛있는냄새때문인지 잘먹더라구요~~ 나눠먹으니 금방 동나서 또 구입하려구요~ 통에 용량 크게 나오면 좋겠다는 ㅎ 가격은 저렴하면 더 좋구😄
말티푸 · 5살 4개월 · 4kg
순*******|2023.10.01

리뷰

기호성은 아주 굿~입니다~ 시츄 입맛 아주아주 까탈스런 아가씨입니다. 사료는 맘에 안들면 이틀이고 삼일이고 안먹는.. 상자열때부터 관심보이더니 아주 잘 먹네요~ 일단 절반만 급여해봤어요 많이 예민한 아이인대..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시추 · 5살 5개월 · 3.5kg
몽*******|2023.12.02
리뷰 사진
+5
크기도 좋고 쿠션도 두툼해서 너무 좋아요 촉감도 너무 보드라워서 우리 댕댕이 꿀잠자겟네요^^푸들(토이) · 4살 8개월 · 3kg
주*******|2023.12.01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