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1
식분증이 심했던 아가인데 사료 바꾸고 많이 좋아졌어요. 사료 크기도 커서 허겁지겁 안먹고 천천히 다 이빨로 깨먹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눈물 자국이 들어갔네요.
웨스트 하일랜드 화이트 테리어 · 2살 11개월 · 2.1kg
l*******|2023.10.08

리뷰

택배 오자마자 관심폭발ㅎㅎ 자기들껀지 어떻게 알았는지 상자 물어뜯고 난리치더라구요😅 아직 먹던 사료가 좀 남아있어서 우선 몇알만 줘봤는데 너무 잘먹네요ㅎㅎ 멍냥머니 모인게 좀 있어서 5키로짜리로 시켰는데 큰걸로 시키길 잘했어요. 입맛 까다로운 둘째도 오독오독 잘 먹어요~ 사냥놀이 후에도 몇알 줬더니 좋아하더라구요 애들이 계속 잘 먹고 사료토나 설사 안하면 베스트브리드로 정착해보려구요! 사료알은 세번째 사진처럼 생겼고, 사진으론 잘 안나왔지만 여닫는 부분이 지퍼팩처럼 된게 아니라 신기하게 생겼어요코리안 숏헤어 · 4살 1개월 · 4.3kg
엔*******|2023.09.15
리뷰 사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