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5
급하게 안씹고 먹는 아이인데...오도독오도독 잘씹어먹어요... 알이 작은거보다 오히려 나은거같아요 지금 로얄에서 서서히 바꾸고 있는데... 응가상태도 양호하고 냄새도 덜해서 좋네요~~~ 먹기도 잘 먹어요 울 아루가 건강하길 바라는 맘으로 먹이는 사료에요
말티푸 · 3살 · 2.5kg
P*******|2023.10.06

리뷰

택배 오자마자 관심폭발ㅎㅎ 자기들껀지 어떻게 알았는지 상자 물어뜯고 난리치더라구요😅 아직 먹던 사료가 좀 남아있어서 우선 몇알만 줘봤는데 너무 잘먹네요ㅎㅎ 멍냥머니 모인게 좀 있어서 5키로짜리로 시켰는데 큰걸로 시키길 잘했어요. 입맛 까다로운 둘째도 오독오독 잘 먹어요~ 사냥놀이 후에도 몇알 줬더니 좋아하더라구요 애들이 계속 잘 먹고 사료토나 설사 안하면 베스트브리드로 정착해보려구요! 사료알은 세번째 사진처럼 생겼고, 사진으론 잘 안나왔지만 여닫는 부분이 지퍼팩처럼 된게 아니라 신기하게 생겼어요코리안 숏헤어 · 4살 1개월 · 4.3kg
엔*******|2023.09.15
리뷰 사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