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아기때부터 2살이된 지금까지 잘 먹이고 있어요:) 흰둥이 녀석이 알레르기랑 눈이 예민해서 눈물이 심했는데 사료 바꾸고 눈물자국과 눈꼽은 거의 없어졌어요! 기호성 좋구 늘 잘먹이고 있답니다
브리티시 쇼트헤어 · 5살 2개월 · 5.8kg
M*******|2023.09.11

리뷰

4개월 애기 말티즈인데 눈물자국이 심해서 사료바꾸려고 고민하던 차에 추천으로 먹여봐요 ㅎㅎ 용량도 부담없고 소분 포장도 좋아요 눈물 안나면 이걸로 정착하고싶어용말티즈 · 2살 11개월 · 1.35kg
쮸*******|2023.11.09
리뷰 사진
아이가 소화가 잘 안되서 카르나4먹이기 시작하고 응가 냄새도 안나고 사료도 소화를 잘 하는거 같아 넘 만족하고 눈물도 많이 줄었어요.. 계속 먹이고 싶어요말티푸 · 3살 1개월 · 2.7kg
D*******|2023.11.09
리뷰 사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