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너무작지도 크지도않아요 가루날림도 적어서 좋았어요 기호성도 좋아요 처음 주는데도 저희아이가 잘먹네요 기존사료는 먹고 눈물이랑 귀지가 너무 심했는데 베스트브리드는 먹으니 그런게 없어져서 너무 좋아요
랙돌 · 4살 3개월 · 4.8kg
건*******|2023.07.21

리뷰

아이가 소화가 잘 안되서 카르나4먹이기 시작하고 응가 냄새도 안나고 사료도 소화를 잘 하는거 같아 넘 만족하고 눈물도 많이 줄었어요.. 계속 먹이고 싶어요말티푸 · 3살 1개월 · 2.7kg
D*******|2023.11.09
리뷰 사진
+1
냄새는 딱 고소하고 은은한 새우깡냄새가 났어요정말 좋아해서 외출할때 간식으로도 챙겨갑니다 원래 급여하고 있던 치킨도 좋아했는데 이것도 좋아하네요 빨리 수급이 원활해 졌으면..푸들(미니어처) · 5살 4개월 · 5.5kg
삐*******|2023.11.08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