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1
다묘가정인데 아이들이 다 잘먹어요:) 베스트브리드로 정착할까싶습니다ㅎㅎ 베스트브리드로 다이어트해서 좀 살 좀 빼주는게 목표에요!! 구토 설사증상없으니 너무 좋아요!!
코리안 숏헤어 · 9살 · 7.2kg
어*******|2023.06.12

리뷰

아이가 소화가 잘 안되서 카르나4먹이기 시작하고 응가 냄새도 안나고 사료도 소화를 잘 하는거 같아 넘 만족하고 눈물도 많이 줄었어요.. 계속 먹이고 싶어요말티푸 · 3살 1개월 · 2.7kg
D*******|2023.11.09
리뷰 사진
+1
냄새는 딱 고소하고 은은한 새우깡냄새가 났어요정말 좋아해서 외출할때 간식으로도 챙겨갑니다 원래 급여하고 있던 치킨도 좋아했는데 이것도 좋아하네요 빨리 수급이 원활해 졌으면..푸들(미니어처) · 5살 4개월 · 5.5kg
삐*******|2023.11.08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