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1
요즘 먹이던 사료가 약간 구토증상 및 설사증상이 있어 걱정이 되던차에 멍냥보감을 통해 베스트브리드를 알게되었어요:) 뚱냥이들이시라 다이어트가 절실해서 다이어트용으로 구매를했는데 다이어트용이어서 기호성이 좀 떨어지려나 싶었는데 왠걸.. 걱정이 무색하게도 엄청 잘드시더라구요:) 알갱이크기도 적당하고, 구토증상 및 설사증상도 잡혀서 너무 좋아요☺
코리안 숏헤어 · 8살 11개월 · 7.2kg
어*******|2023.05.30

리뷰

아이가 소화가 잘 안되서 카르나4먹이기 시작하고 응가 냄새도 안나고 사료도 소화를 잘 하는거 같아 넘 만족하고 눈물도 많이 줄었어요.. 계속 먹이고 싶어요말티푸 · 3살 1개월 · 2.7kg
D*******|2023.11.09
리뷰 사진
+1
냄새는 딱 고소하고 은은한 새우깡냄새가 났어요정말 좋아해서 외출할때 간식으로도 챙겨갑니다 원래 급여하고 있던 치킨도 좋아했는데 이것도 좋아하네요 빨리 수급이 원활해 졌으면..푸들(미니어처) · 5살 4개월 · 5.5kg
삐*******|2023.11.08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