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집에 다른 탈취제도 많은데 이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달리 향이 없어서 좋아요~ 특히 저희집 댕댕이는 탈취제만 뿌리면 통통 튀고, 재채기를 했었는데 이 제품 뿌릴 땐 괜찮더라구요~! 분사방식도 미세한 안개분사형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어요^^ 앞으로도 계속 애용할 것 같아요😆👍
재패니즈 스피츠 · 4살 7개월 · 8.5kg
댕*******|2023.06.03

리뷰

가금류를 먹이면 눈가가 빨개져서 못먹이는데 이지츄는 사료거부하는 아이가 그나마 잘 먹는 사료입니다~ 품절없이 꾸준히 구매했음 좋겠네요!!꼬똥 드 툴레아 · 10살 6개월 · 7.5kg
s*******|2023.10.12
리뷰 사진
+1
항시 먹고있는 사료입니다. 애들 아쭈 잘 먹어여.. 오늘 딱 떨어지는 날이어서 조마조마했는데 딱 도착했네여 빠른 배송 덕분에 고양이언뉘들에게 잔소리는 면했네여 감솨히 거맙게 먹이고 재방문드리겠습니다^^
y*******|2023.10.11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