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1
먹던 야크츄가 다 떨어져서 애드츄 주문해봤어요..S사이즈라 작을까 걱정했는데 잡고 먹기 딱 좋네요! 금방 찗아지는게 함정ㅋㅋ먹는 속도 무엇!?
시추 · 5살 7개월 · 7.3kg
마*******|2023.08.02

리뷰

우리애기 평생 사료입니당 :) 닭알러지가 있는 유일한고양이라 좋다는 사료 다맥여도 알러지때문에 눈이 부엇는데 이 사료만큼은 너무나 잘먹어주고 알러지반응이 없어서 평생사료예약이에욤 ♥랙돌 · 5살 10개월 · 8kg
e*******|2023.07.31
리뷰 사진
기존에 먹던거 보다는 알갱이가 커요 근데 울애기는 전혀 문제되지않나봐요 ㅋㅋ그대로 삼켜버리네요 ㅎㅎ 성분도 좋은데 기호성도 매우 좋습니다 너무 잘먹어요 ㅎㅎ 그리고 젤 중요한 눈물! 급여시작하고 그다음날부터 확실히 줄었습니다! 그래서 샘플 먹어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강추합니다!미니 비숑 · 3살 2개월 · 0.95kg
우*******|2023.07.30
리뷰 사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