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쪽이 몬트라움 아로마 XL(사용전), 뒤쪽이 노스멜 XL(사용후) 사진입니다.밑에 배변매트는 ㅂㅇㅁ 실리콘 배변매트 대형인데 사이즈가 찰떡이쥬?ㅋ노스멜패드의 최강점은 배뇨를 해도 흘끗 봐서는 티가 안 난다는 것이예요!하지만 뒤집으면 배뇨를 여러군데 해놨쥬?ㅋㅋ전 항상 배뇨색을 체크하는데 패드가 까매도 뒤집으면 배뇨색을 확인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다 사용한 후에는 두번 접어 돌돌 말면 부피도 확 줄어서 버릴 때도 부담이 없어서 참 좋은 몬트라움 패드!아로마가 나오지 않았더라면 아마 전 계속 노스멜패드 베이비향 XL사이즈를 썼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