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금류 알러지가 있어 사료에 엄청 신경쓰고 있어요.
성준 엄청 따지고 공부해서 선택한 사료가 카르나4입니다.
다른 사료보다 가격대는 있지만 절대 후회없는 선택이예요!!
일단 애기도 잘먹고 성분이야 뭐 말하면 입아프고 ㅋ
키블사료 중에서는 가장 좋은 사료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7개월정도 먹이고 있는데 (현재 15갤 아가) 애기가 좀 질려 한다 싶으면 동결건조 시료를 조금 뿌려주면 세상 잘먹어요~
몬트라움에서 종종 세일도 해서 아주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