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리뷰

Best Review

리뷰 사진
가금류 알러지가 있어 사료에 엄청 신경쓰고 있어요. 성준 엄청 따지고 공부해서 선택한 사료가 카르나4입니다. 다른 사료보다 가격대는 있지만 절대 후회없는 선택이예요!! 일단 애기도 잘먹고 성분이야 뭐 말하면 입아프고 ㅋ 키블사료 중에서는 가장 좋은 사료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7개월정도 먹이고 있는데 (현재 15갤 아가) 애기가 좀 질려 한다 싶으면 동결건조 시료를 조금 뿌려주면 세상 잘먹어요~ 몬트라움에서 종종 세일도 해서 아주 대만족입니다!!
G*******|2021.12.06

리뷰

강아지가 잘 먹어요. 산책할 때 트릿용으로 갖고 다녀도 좋네요 이번엔 소포장 샘플까지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O*******|2021.11.30
리뷰 사진
카르나4는 좋은 성분이라 먹이기 시작했어요. 초소형견 아이에게 조금 큰 알맹이라 미니 절구통에 빻아서 급여하고 있습니다. 오리도 이지츄만큼 작은 알갱이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장이 약한 아이인데 급하게 먹어 토하는 거 빼고는 장트러블도 없고 잘 먹고 있어서 습식 사료와 번갈아가며 먹이고 있습니다
M*******|2021.11.29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