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Review베스트브리드그레인프리 파머스 레시피 치킨 5.9kg푸들 두마리 키우는데 이 사료먹이고선 눈물이 안나서 계속 먹이게되네요 만족합니당 계속 구매할거에용E*******|2021.11.09리뷰 상세정보 펼쳐보기멍냥마켓 인기제품 리뷰프로도기아로마 패드 소형 히노키향 50매프로도기 애용자인데 새제품 나왔다고해서 바로 써보았어요. 패드에서 우리가 생각하는 아로마 향이 확 난다던가 하는건 잘 못느끼겠지만 (댕댕이는 알지도!) 확실히 쉬야 냄새는 덜 나네요. 기존 프로도기 제품 모두 써봤는데, 갠적으로 퍼펙션이 제일 만족도가 컸었고 이 제품도 그만큼 좋다고 느껴져요. 다만 역시나 M은 사이즈는가 좀 작고(변두리 쉬야가 가끔 생겨요) 얇다는 느낌이... 쉬야가 넓게 퍼지는?(하얀색이어서 그런지 쉬야 흡수가 다 보여서 생기는 느낌일수도!) 그래도 발도장 걱정은 역시나 덜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 하지만 하루 패드갈이를 4장씩 깔아 두세번 한다치면(M의 경우) 사용량이 좀 많이 나와서... 사이즈를 고민해 봅니다. *참고로 저희 댕이는 요크셔 4개월. 오줌 양은 많지 않으나 자주 쉬야를 합니다.Y*******|2021.11.08카르나4이지츄 그레인프리 피쉬 2.27kg알갱이 작은편이구 고소한 맛있는 냄새에 아이가 잘 먹고 있어요~ 오븐베이킹 사료만 먹이고 있는데 눈물자국이 많이 줄었어요!S*******|2021.11.06베스트브리드홀리스틱 컨트리 사이드 레시피 치킨 1.8kg봉구는 그동안 밥투정이 너무 심해서 먹어본 사료만해도 셀수가 없어요ㅠㅠ 기호성 테스트도 형식적으로 거치는 과정일뿐 기호성이 좋구나 이런건 못느끼고 있었구요 또 경험상 다들 좋다고~ 좋다고~ 하는 사료는 특히 더 안먹기도해서 이번에도 좋은사료지만 큰 기대없이 줬는데 세상에.. 우걱우걱 밥그릇에 사료알맹이 소리내면서 먹는거 애기때 이후로 진짜 몇년만에 봐요 감격이에요 ㅠㅠ 일주일정도 지난거같은데 밥먹을때 가까이가면 으ㄹㄹ.. 같은 식탐부리는 소리도 내는데 이런게 반갑다니요.. 당뷴간은 다 용서하려구요 ㅠㅠ 베스트브리드가 진짜 베스트엿나봅니당!! 최고!!H*******|2021.10.29